본문 바로가기
흥미

나는 솔로 시청률 사실상 1위

by intelli2023 2023. 10. 28.

나는 솔로 시청률은 수요 예능 중 사실상 1위이다.

SBS Plus와 ENA가 한주도 거르지 않고 제작, 공동 방송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3년 째 거의 매주 공개된다.

스핀오프 나솔사계도 괜찮은 반응을 얻는다. 

나는 솔로 시청률 사실상 1위
나는 솔로 시청률 사실상 1위(출처-공식 홈페이지)

SBS Plus,  ENA 각각 시청률을 산정하지만 시청자들의 정확한 반응과는 좀 다를 수 밖에 없다.

두 방송사의 합계 시청률로 산정하는 게 더 타당하다고 할 수 있다. 그래서 나는 솔로의 시청률 순위를 두 방송사를 합계 시청률로 매겨 보자.

 

나는 솔로 시청률-일간 기준

SBS Plus에서 방영되는 나는 솔로의 시청률은 3.3%이다.

ENA의 시청률은 1.7%로 두 방송사의 시청률를 합치면 5%나 된다.

이는 케이블방송프로그램 중 전체 1위이다.

 

종편과 케이블을 합쳐서 산정한 순위도 예능 3위-종합 3위에 오른다.

지상파나 종편이 아닌 케이블방송사가 제작, 방영하는 프로그램으로서는 상당히 높은 수준의 시청률이다.

나는 솔로 SBS Plus 시청률-일간(출처-다움)
나는 솔로 시청률-SBS Plus-일간 기준(출처-다움)

나는 솔로 시청률-주간 기준

그렇다면 주간 기준 나는 솔로 시청률 순위는 어떨끼?

 

SBS Plus(2.6%), ENA(1.7%)를 합쳐서 4.1%이다.

케이블 예능 1위-종합 2위인 콩콩팥팥 시청률과 어깨를 나라힌 한다.

 

종편과 케이블을 합쳐 매긴 순위에서도 예능 6위-종합 10위 정도로 꽤 괜찮은 성적을 오랜동안 유지하고 있다.

 

 

sbs plus 편성표-채널번호

차례 sbs plus는 나는 솔로, 동상이몽2, TV동물농장, 신발 벗고 돌싱포맨, 접속 무비월드, 꼬꼬무 등 sbs의 인기있는 예능 프로그램을 주로 방영해요. sbs plus에서 좋아하는 프로그램이 언제 방송되는

2023.intellitv.net

 

ENA-채널번호-편성표

ENA TV가 방송하던 유괴의 날이 마지막회 방영을 끝으로 아쉬운 작별인사를 했다. ENA가 공동제작한 드라마는 유괴의 날만 있는 게 아니다. 큰 화제를 부르고 큰 사랑을 받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

2023.intellitv.net